뉴스

2014 서울카페쇼 부스 소개 #5

Coffee Explorer 2014. 11. 22. 20:51

2014 서울카페쇼 부스 소개 다섯번째 글입니다.





이른 아침 커피찾는남자는 다시 코엑스로 이동했습니다.

이미 입장 대기중이 어마어마 합니다. 







오늘의 첫 커피는 엘카페에서 사장님이 직접 내려주시는 에스프레소였습니다. 쫀득하게 뽑혀나오는 헥사곤 에스프레소 머신이 참 멋져보입니다. 더구나 적절한 각도로 설치된 디스플레이 창은 바리스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표시해주고 있었습니다.








사실 카페쇼 오시는 분 중에 라 마르조코 모르는 분이 얼마나 있을까 싶기도 한데..저의 구독자 분 중에는 마니아가 아닌 일반분들도 많이 계시니 소개를 해야겠죠? 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에스프레소 머신 회사라고 말하면 쉬울 듯 해요. 오전/오후 다른 커피 회사들이 시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공간을 내어주는 통큰 부스입니다.


이날 오전에는 부산 FM COFFEE HOUSE 를 만나보실 수 있었습니다.









C750.

빙삭기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. 특별 제작한 얼음통을 장착하기 때문에 손으로 얼음을 만져도 되지 않아도 되니 좀 더 위생적이다 싶네요. 외산 제품들에 비해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기 때문에 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. 제 기억에는 아마도 140만원 정도였던 것 같군요.










C홀 코디아 부스에서는 가찌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 메모리 기능을 제공하는 도즈 제품과 사무실에서 쓰기 적절한 자동머신이 눈에 들어오네요.








C311.

브룬디 C.O.E 시음 행사를 하는데도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아요. 이런 곳은 꼭 방문해보셔야 해요!

저는 이 곳에서 브룬디 1, 3, 9위를 시음했습니다.








3층 D홀 오른쪽의 가장 깊은 곳에 오시면 공정무역 단체 6개의 부스가 모여 있습니다.

공정무역 커피 관심자라면 찾아가보세요.









서울카페쇼 부스 소개 #6 보러가기